이지오토에서 로그인 제한이라고 떠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26일 (목) 05:49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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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이지오토에 발주오류메시지와 함께 로그인제한이라고 뜨는 경우,
해당 판매처 로그인 정보의 불일치로 인해 로그인 실패 횟수를 초과하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로그인실패 횟수를 초기화 하고, 올바른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야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Step 1. 로그인실패횟수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수정 

이지오토가 여러번 로그인 실패를 했을 경우, 오른쪽 두 번째 이미지처럼 3~5의 숫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초기화버튼을 눌러, 숫자를 0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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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올바른 로그인정보 입력하기

해당판매처 홈페이지에 가셔서, 올바른 로그인정보를 확인 후 이를 이지어드민에 재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이지오토에서 다시 발주를 하셔서 발주완료가 되는 지 확인해 보세요.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이지오토 재로그인하기

로그인정보를 변경한 후, 이지오토를 재로그인 해주셔야 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