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출력 중 발생하는 문제는 프린터, 네트워크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아래와 같이 점검한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case 1. 프린터와 PC간 연결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 및 프린터 보기
1. 장치 및 프린터 폴더로 들어옵니다.
|
|
1. 프린터가 반투명하게 보이는 경우, 해당프린터를 더블클릭하면 상태표시줄에 오프라인으로 작업으로
표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2. 상단메뉴 중 프린터를 클릭하여 모든 문서 취소를 눌러 인쇄 대기열의 목록을 지워줍니다.
3. 상단메뉴 중 프린터를 클릭하여 오프라인으로 프린터 사용 항목을 체크해제합니다.
4. 프린터를 전원을 끄고 다시 켜준 뒤에 송장을 출력합니다.
- 그래도 송장이 출력되지 않으면 PC와 연결된 프린터 선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한 다음 송장프로그램을
- 재실행하여 출력합니다.
|
|
case 2. 프린터 오류일 경우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 및 프린터 보기
1. 프린터 좌측에 노란색 느낌표 아이콘이 있는경우, 해당 프린터를 더블클릭하면 인쇄 대기열에
오류 항목이 떠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2. 인쇄대기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한 후 모든 문서 취소를 눌러 인쇄 대기열의 목록을 지워줍니다.
3. 프린터를 전원을 끄고 다시 켜준 뒤에 송장을 출력합니다.
|
|
case 3. 프린터를 처음 설치한 경우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새로 설치하고 송장출력을 하면 바코드가 누락되어 출력됩니다. 반드시 컴퓨터를 재시작한 후 송장을 출력합니다.
case 4. 프린터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이지어드민 웹 > 화면상단 모듈다운로드 > 화면하단 프린터 드라이버 SEWOO [Lukhan 프린터 드라이버]
SEWOO 프린터의 경우 LUKAN 드라이버로 설치된 프린터는 호환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삭제한 후
이지어드민 웹에서 LUKAN 프린터 드라이버를 새로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
|
case 5. 프린터 설정값이 올바르지 않은 경우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 및 프린터 보기 > 프린터 선택 > 인쇄기본설정
일부종류를 제외한 프린터의 기본 세팅값은 너비 100mm, 높이 200mm, 가로 세팅입니다.
한쪽면이 잘려서 출력되었다면 해당 프린터에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여 인쇄기본설정 메뉴에서 올바르게 세팅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