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6월 7일 (화) 07:01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c/s내역조회페이지에서는 c/s창에서 작업하신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관리번호 혹은 수령자명 클릭 시 해당 주문의 c/s창으로 연결됩니다. 또한 주문번호 클릭 시, 해당 주문의 c/s내역을 해당 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 날짜: cs 내용을 기록한 날짜,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택 1).
  •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어 칸에 조건에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판매처: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공급처: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미처리'와 '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일반cs타입: c/s를 남기실때 저장하신 c/s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step 2. 조회항목 설정하기

위의 검색조건을 설정 후, 검색결과가 조회될때 해당 주문의 보고싶은 정보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조회항목버튼을 클릭합니다.

  • 다운로드 받을 파일의 헤더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라면, 다운로드항목을 클릭 후 변경하시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cs처리상태 변경하기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일괄로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확대하려면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