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전표에 상품추가하기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step 1. 상품추가할 출고전표 선택하기

프리미엄 POS > 출고탭 > 화면상단 찾기 > 전표 생성일 선택 


1. 출고 전표 찾기 화면에서 검색을 누르면 생성한 전표명이 나타납니다.


2. 오른쪽에 선택을 클릭해줍니다.


3. 출고전표에 생성한 전표가 불러와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프리미엄 POS에서 상품추가하는 방법



바코드스캔으로 상품추가하는 방법


1. 바코드 칸에 마우스커서를 올려놓고 출고할 상품의 바코드를 스캔해줍니다.


2. 스캔한 상품수 만큼 화면에 표시됩니다.

  • 동일한 상품인데 출고수량이 많아 바코드를 하나씩 찍기 귀찮은 경우, 바코드 하나를 여러번 스캔하면 스캔한만큼 수량이 올라갑니다.
  • 스캔한 상품의 출고수량 수정이 경우, 화면우측 수량에서 직접 출고할 수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만약 내용을 잘못입력했을 경우, 초기화를 누르면 전표에 입력했던 모든 내용이 사라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상품명검색으로 상품추가하는 방법


화면하단에서 상품명을 검색한 후 우측에 선택을 누르면 전표에 해당상품이 추가됩니다.

  • 선택버튼을 클릭하는 횟수만큼 상품수량이 올라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엑셀파일로 일괄추가하는 방법


1. 엑셀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그림과 같이 엑셀파일을 작성합니다.

  • A열 상품코드, B열 수량
(확대하려면 클릭)




3. 작업한 파일은 Excel 97 ~ 2003년 통합문서로 저장합니다.

  • .xls 97~03년 통합문서 / .txt 문서 / .csv 문서로 저장하셔도 됩니다.
  • 제시된 확장자를 제외한 다른 파일은 업로드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화면상단의 엑셀업로드를 클릭한 후 작성한 엑셀파일을 선택하여 등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엑셀파일에 등록한 내용과 똑같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