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처리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에서 주문에 대한 CS입력, 보류설정, 취소처리, 상품추가 등을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류된 주문의 해제, 취소주문의 정상복귀 처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주문 검색하기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1. 확장주문검색2 화면으로 들어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다양한 검색조건의 설정을 통해 원하는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상세검색열기를 클릭하면 검색조건을 더욱 상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항목 설명
기간 발주일, 주문일, 취소일, 입고예정일 등 주문의 작업일 기준으로 날짜 및 기간을 설정하여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주문번호, 판매처옵션, 수령자 등 주문을 여러가지 검색조건으로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공급처 선택한 공급처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단일 공급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상세선택을 통해 여러 개의 공급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등 주문상태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C/S 정상, 교환, 취소 등 C/S 상태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작업 보류설정, 송장삭제, 주문복사 등 C/S창에서 작업한 이력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선택한 판매처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단일 판매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상세선택을 통해 여러 개의 판매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택배사 주문배송시 이용한 택배사별로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품태그 선택한 상품태그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step 2.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