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S창에서 작업(상품추가, 교환 등)시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 기타 추가적으로 CS이력을 남길 필요가 있을 때 CS이력 남기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CS내용을 남길 주문을 선택 후 C/S남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
4. CS내용을 작성합니다(붙여넣기, 매크로 기능을 활용하면 보다 편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
|
6. C/S이력이 남겨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7-1. 일부 주문정보와 더불어 CS이력 전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8. (참고)해당 주문의 미처리 CS내용을 일괄적으로 완료처리를 하고싶을 때 완료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
8-1. 팝업창이 자동 생성되면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
|
8-2. 해당 주문에 대한 CS내용이 모두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8-3. 해당 주문에 대한 CS내용을 부분적으로 완료처리 하고 싶을 때 미처리(빨간글씨)를 클릭합니다.
|
|
8-4. 해당 주문에 대한 CS내용이 부분적으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CS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을 검색하는 방법
관련 FAQ
CS내역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