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알람 기능 사용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C/S창에서 사용자가 설정한 날짜, 시간에 CS내용이 팝업으로 보이게 하는 기능입니다.
놓치기 쉬운 업무 및 특정시간 고객에게 전화를 해야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

1. PC가 꺼지거나 팝업창 내 X를 클릭하지 않는 이상 팝업창은 시간이 지나도 자동으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2. 알람 설정 시간에 C/S창이 꺼져 있으면 팝업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3. 알람 설정 시간이 지나고 C/S창을 켰을 때 팝업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4. 알람 설정을 했던 ID로 로그인 된 곳에서만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 알람 설정하기

1. 알람을 설정해야 할 주문을 검색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C/S이력에서 C/S 남기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내용을 작성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알람 표시 체크박스에 클릭 후 팝업창이 생성될 시간을 설정합니다.

  • 참고 : 알람시간은 10분 단위로 설정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최종확인 후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C/S 이력에 알람이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알람 및 주문확인하기

1. 알람을 설정했던 시간이 되면 당시 입력했던 C/S내용으로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을 클릭하면 해당주문으로 자동이동되며 주문관련 정보를 확인 후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알람설정된 주문 확인하기

1. C/S창 상단에서 검색기간을 설정합니다.

  • 참고 : 오늘, 어제, 이번주 등 다양한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참고 : 다양한 검색기간을 설정하는 방법
파일:S보류설정13.jpg
(ezPos에서 보류해제하는 모습)




2. C/S창 검색 작업조건에서 알람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검색기간 내 알람이 설정된 주문 전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CS이력에서 누가, 언제, 몇시로 알람을 설정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CS내역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