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입력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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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송장입력은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을 하지 않고, 택배사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출력하는 업체가 주로 이용하는 메뉴입니다. 택배사 프로그램을 통해 송장번호를 부여 받은 주문의 엑셀파일을 이지어드민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해당 주문이 송장상태로 변하며, 선택여부에 따라 배송처리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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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사 1개만 이용할 때

step 1. 엑셀파일 만들기

송장번호를 업로드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는 이지어드민의 관리번호와 택배사 송장번호입니다(순서 무관).


※다음의 정보를 모두 같은 헤더로 인식합니다.

  • 관리번호: 출고번호|관리번호|관리번호2|주문번호(체결번호)|고객사용번호|주문번호|고객주문번호|고객주문번호|예약주문번호
  • 송장번호: 송장번호|등기번호|운송장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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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파일 업로드하기

1. 송장입력페이지에서 택배사를 선택하고, 해당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 업로드를 완료하게 되면, 해당 주문은 송장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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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업로드 시,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 동시에 배송확인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체크 시 이지어드민상에서는 배송처리가 되며 판매처에는 송장번호가 넘어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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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확장주문검색2 혹은 c/s창에서 해당 주문의 송장번호 및 상태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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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사 여러개 이용할 때

step 1. 기본포맷으로 송장번호 업로드하기

1. 기본포맷을 체크박스에 체크합니다. 체크하면 우측에 파일에 있는 택배사명으로 등록 이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2. 파일에 있는 택배사명으로 등록 체크박스에도 체크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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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