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체인 > 본사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설정
|
본사에서 매장 및 직급별로 직원 아이디 생성이 가능합니다.
|
|
step 1. 사용자 아이디 생성하기
1. 본사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2. 화면상단 기본정보관리탭의 사용자설정을 클릭합니다.
|
|
3. 등록되있는 사용자목록이 뜨면 화면하단 좌측의 사용자를 추가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
4. 아이디(설리)를 입력한 후 중복확인을 통해 등록가능한 아이디인지 확인합니다.
- 중복확인 작업을 하지 않을 경우, 확인경고창이 나타납니다.
- 아이디는 한글, 영문, 특수기호 모두 사용가능하나 한글로 입력드릴것을 추천드립니다.
5. 나머지 정보도 모두 입력이 완료되면 화면하단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
|
6. 사용자목록에 방금 등록한 정보로 아이디(설리)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세 : 사용자정보 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됩니다.
- 사용자전환 :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했을때 보이는 메인화면으로 바로가기됩니다.
|
|
(수정) 본사목록에 사용자목록 나타나는 사진
7. 생성된 아이디(설리)로 사용자가 직접 로그인했을 경우 메인화면에 본인정보가 나타납니다.
|
|
본사가 수정하는 방법
step 2. 사용자정보 수정하기
1. 사용자목록에서 수정이 필요한 직원 아이디(설리)의 우측끝 상세를 클릭합니다.
|
|
2. 사용자정보 수정화면이 나타나면 내용을 수정합니다.
|
|
사진 변경
사용자의 사진을 등록하려면 80*80 크기로 된 이미지를 선택한 후 바꾸기 합니다.
- 사진등록후, 사진변경을 클릭해보면 이미지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 기존 비밀번호를 찾기는 어려우며 새로운 비밀번호로 수정해줍니다.
매장, 권한
매장 : 직원이 근무지가 변경되어 매장변경했을 경우, 속해있는 매장을 수정해주면 본인아이디는 그대로 사용하되 매장명만 바뀌게 됩니다.
권한 : 권한을 부여하여 사용자가 로그인했을 때 본인직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사관리자만 사용자의 매장 및 권한 수정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직접 본인정보를 수정할시에는 해당정보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발신번호등록
해당 아이디로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할 때 발신번호로 표시되는 전화번호를 등록합니다.
- 발신번호 등록 또는 변경시 바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지어드민에서 번호등록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신청후 1~2일 뒤부터 발신번호가 적용됩니다.
|
|
긴급메세지 소리알림
본사에서 게시판에 긴급공지로 글을 등록한 경우, 이지체인 화면에 알림소리가 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 생성시 해당기능은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수정하는 방법
step 2. 사용자정보 수정하기
1. 사용자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2. 메인화면 사용자 사진 밑 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
|
3. 다른방법으로 화면상단 기본정보관리에서 정보수정을 클릭해도 동일하게 정보수정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
|
사용자가 직접 정보를 수정할 경우엔 매장, 권한 내용변경은 불가합니다.
|
|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