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매장경비 입력하기
2. 지출된 경비입력을 위해 화면하단 '경비를 입력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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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지출된 내역을 입력한후 추가하기를 클릭합니다.
항목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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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일자 |
경비지출 날짜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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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항목 |
퀵, 문구, 택배비 등 지출용도에 알맞은 항목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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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
지출수량 또는 상품수량 등 수량을 입력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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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금액 |
영수증에 표시된 공급금액을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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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세금) |
영수증에 표시된 부가세(세금)을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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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금액 |
공급금액 + 부가세(세금) 자동계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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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 |
지출관련 내용을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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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화면에 방금 추가한 경비지출내역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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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추가로, 경비지출내역을 입력하여 관리하면 매장마감시 마감금액에 반영되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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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경비항목 추가하기
경비지출내역입력시 경비항목에 원하는 항목을 수정 및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원하는 항목이름(예]회식비)을 줄구분하여 입력합니다.
- 항목제거시 항목이름을 지운후 저장하면 됩니다.
3.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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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경비지출내역입력시 경비항목에 입력한 항목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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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기간별 경비조회하기
등록한 경비내역들을 기간별로 상세조회할 수 있습니다.
1. 화면우측상단 기간별 경비조회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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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회할 날짜를 선택한 후 화면우측상단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3. 기간별 경비지출 상세내역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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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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