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도입 절차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1. 본 문서는 이지어드민 배송고도화 내부 교육용 자료로 제작되었습니다.
|
step 1. 사전 안내
1. 사전 안내 단계에서는 업체에 배송고도화의 개념을 설명하고, 업체에서 사전에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은 안내하는 단계입니다. |
2. 먼저 업무현황을 파악합니다.
- 로케이션을 기반으로 배송업무가 진행되기 때문에 일부 품목 또는 모든 품목이 로케이션 관리가 이뤄지지 않은 상황이라면 효과 체감이 어렵습니다. -
- 보통은 송장 분배렉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업체 특성에 따라 테이블에 분배하기도 함 - 분배 공간 단위가 결국 배송고도화 작업 단위라고 볼 수 있음 |
step 2. 세팅
1. 송장 분배렉 갯수를 반영하여 배송고도화 작업갯수를 설정합니다. |
2. rpt 파일은 세팅합니다.
|
3. 송장에 고도화 연번 출력을 원하는 경우 세팅합니다.
|
4. 기존 송장출력 정렬기준을 개발팀(류재관 부장님)에 전달합니다.
|
step 3. 테스트
1. 송장 출력시 고도화 연번이 정상적으로 출력되는지 확인합니다. |
2. 프리미엄 POS에서 작업지시라벨이 정상적으로 로드되는지 확인합니다.
|
3. 이상이 없으면 출력하여 로케이션순으로 정상적으로 정렬되는지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