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S창에서 특정주문에 대한 C/S이력을 남기기 위해 C/S남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
2. C/S남기기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관련내용 작성 후 타입(품절)을 선택 후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 참고 : C/S타입(종류) 설정방법(환경설정)
(필요시 고객센터 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
|
|
3. C/S이력이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4. 위와 마찬가지 방법으로 이번에는 오배송 주문 타입을 가정해 C/S이력을 남깁니다.
|
|
5. C/S 타입별로 주문 상세검색을 위해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 기건을 설정 후 상세검색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
6. 상세검색 창에서 C/S타입 옆 상세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
|
7. 검색을 원하는 C/S타입(품절, 오배송)에 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
|
8. 최종적으로 담은록록 일괄설정을 클릭합니다.
|
|
9. 검색버튼을 클릭하면 해당기간 품절, 오배송 C/S타입의 이력이 있는 주문을 일괄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