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CS창에서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하거나 배송상태 주문을 송장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배송처리를 필요로 하는 (예)
- 배송누락건 발생시 :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상태가 배송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경우
-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넘겨줌
- 우선 송장 재출력을 위해 배송상태의 주문을 송장상태로 넘겨줌
|
step 1. 송장상태 주문일 때
2. 화면좌측 중앙에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
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 과정은 이지오토(ezPos) 배송작업(송장바코드 스캔)과 동일합니다.
- 참고 : 이지오토(ezPos) 배송작업(송장바코드 스캔) 장면
|
|
|
5. 송장상태의 주문이 배송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처리가 완료되면 주문량만큼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재고수량이 차감됩니다.
|
|
6. 또한 배송확인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
|
step 2. 배송처리시 배송일 지정(2017. 07. 21 업그레이드)
- C/S창에서 배송처리시 특정일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 재고는 특정일자를 지정하는 현 시점에서 차감됩니다.
|
|
step 2. 배송상태 주문일 때
2. 화면좌측 중앙에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
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
5. 배송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6. 또한 배송취소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
|
관련 FAQ
C/S
송장일괄삭제(조회)
송장일괄삭제(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