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에서 처리한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은 설정을 통해 발주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값이 적용되며 기본값은 카페24 교환,추가주문은 자동발주되지 않습니다.
설정을 변경하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미발주시 CS처리 방법
- 1. 이지어드민 CS창의 주문생성을 통해 교환 및 추가주문을 생성
- 2. (해당주문은 상세주문번호가 카페24와 다르기므로 자동송장등록이 불가)카페24에서 직접 송장번호 입력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 1. 처음 세팅시 이지어드민 CS창에서 중복발주된 주문에 취소처리 (중간에 설정을 변경하면 그동안의 배송전교환, 상품추가 주문이 중복발주됨)
- 2. 카페24에서 교환처리후 이지오토로 발주
- 3.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교환전주문에 취소처리
- 4. (카페24와 상세주문번호가 동일하므로 자동송장등록 가능)
|
step 1. 카페24 교환, 추가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상품교환전
1. 카페24 입금완료된 신규주문은 이지오토로 자동발주됩니다.
|
|
2. 신규주문이 CS창에 표시됩니다.
3. 어드민에 주문발주후, 고객이 상품교환을 요청했다면 카페24에서 상품교환작업을 진행해줍니다.
- 카페24에서 고객 직권취소 여부를 설정을 통해 고객이 직접 상품교환을 하거나 판매자가 상품교환을 대신처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상품교환후
1. 카페24 주문에 상품을 교환해줍니다.
- 교환, 추가주문시 주문상세번호만 변경되며 원주문번호는 그대로 입니다.
|
|
2. 이지오토로 카페24 신규주문을 자동발주합니다.
3. 교환후상품이 원주문에 합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