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00 본사요청게시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체인 본사요청게시판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본사요청게시판은 매장 또는 창고 담당자가 본사에 요청하는 내용을 게시판 형식으로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3. 로그인 모드별로 메뉴 위치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
|
|
step 1. 요청 등록하기
1. 매장 모드에서 본사요청게시판 메뉴를 클릭합니다.
|
2. 오픈된 메뉴에서 '새로운 요청을 입력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요청카테고리에서 문의 유형을 선택 가능합니다.
|
4. 수신처에서는 요청을 전달할 본사 또는 매장 선택이 가능합니다.
|
5. 제목 및 내용에 공지 관련 내용을 입력합니다.
|
8. 파일을 첨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첨부파일에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해당 파일을 선택합니다.
|
9.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공지를 등록합니다.
|
step 2. 공지 수정하기
1. 본사공지게시판에서 검색조건에 수정할 공지글을 검색합니다.
|
2. 검색 결과에서 변경하고자 하는 공지를 더블클릭합니다.
|
3. 첨부파일을 삭제하고자 하는 경우 첨부파일명 우측 휴지통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4. 첨부파일을 내용을 반영하려면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공지글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5. 목록으로 버튼을 클릭하면 기존 공지 목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6. 답변달기 버튼을 클릭하면 공지글에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