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고부족요청/조회2 메뉴에서 원하시는 조건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요청수량란에 입고를 요청하실 재고량을 입력합니다.
- 변경 내용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내용을 저장합니다.
- 저장이 완료되면 입고요청 버튼을 클릭해서 전표를 생성합니다.
- 재고관리 -> 재고부족2 -> 입고요청전표2 메뉴에서 작성하신 전표를 검색해서 체크 선택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 다운로드 받은 엑셀 파일을 사입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사입을 요청합니다.
- 사입 요청 상품이 정상적으로 사입되었으면, 재고를 등록하기 위해서 입고요청전표2 메뉴를 선택합니다.
- 해당 요청 전표를 클릭합니다.
- 실제 입고된 수량을 확인하여 입고수량에 입력합니다.
- 전부 입력하셨으면 변경내용 저장 버튼을 클릭한 후, 완료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재고등록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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