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강제배송
1. C/S상태(보류, 교환 등)에 제한을 받지 않고 강제로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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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현재 보류설정된 주문에 대해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결과 내용에 정상으로 확인되며(이미 배송처리된 주문건 제외), 배송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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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C/S창에서도 보류주문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처리가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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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상품별 스캔
1. 이지스마티에서는 송장번호 스캔을 통한 배송처리 뿐만 아니라 상품바코드를 기반으로 한
오배송 검수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지오토 ezPos에서 전체상품 스캔 설정 후 배송처리를 하는 것과 동일한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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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결과 내용에 정상으로 확인되며(만약 보류, 취소 등 C/S상태 특이사항이 있는 주문은 추가 확인 필요)
이어서 각 상품의 상품바코드를 이어서 스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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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배송완료처리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송장바코드 스캔 후 마지막 상품 스캔시 자동으로 배송처리를 할 지, 다시 송장바코드를 최종적으로 스캔을 해야 배송처리가 되게 할 지는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변경시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기본설정 값 : 송장번호 스캔 → 상품바코드 스캔 → 송장번호 최종 스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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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2. 재고관리
a. 재고입고
1. 일반적인 배송(송장번호 스캔)처리를 이지스마티로 할 수 있습니다.
이지오토 ezPos에서 배송처리와 같은 기능이며 효과음도 동일하게 지원됩니다.
단, 이지오토 프로그램이 로그인 되어 있어야 연동판매처에 대해 정상적으로 송장전송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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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C/S창에서 검색결과 ezPos에서 배송처리한것과 동일하게 주문상태 배송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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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CS내역보기 클릭시 해당주문에 대한 CS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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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조회전용
1. 조회전용 기능을 통해 각 주문의 상태(취소, 교환, 합포제외, 보류, 이미 배송 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전용 기능은 주문상태에 대한 조회(확인)기능을 지원하며 배송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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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결과 내용에 해당주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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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강제배송
1. C/S상태(보류, 교환 등)에 제한을 받지 않고 강제로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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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현재 보류설정된 주문에 대해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결과 내용에 정상으로 확인되며(이미 배송처리된 주문건 제외), 배송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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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C/S창에서도 보류주문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처리가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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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상품별 스캔
1. 이지스마티에서는 송장번호 스캔을 통한 배송처리 뿐만 아니라 상품바코드를 기반으로 한
오배송 검수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지오토 ezPos에서 전체상품 스캔 설정 후 배송처리를 하는 것과 동일한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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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결과 내용에 정상으로 확인되며(만약 보류, 취소 등 C/S상태 특이사항이 있는 주문은 추가 확인 필요)
이어서 각 상품의 상품바코드를 이어서 스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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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배송완료처리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송장바코드 스캔 후 마지막 상품 스캔시 자동으로 배송처리를 할 지, 다시 송장바코드를 최종적으로 스캔을 해야 배송처리가 되게 할 지는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변경시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기본설정 값 : 송장번호 스캔 → 상품바코드 스캔 → 송장번호 최종 스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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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
PM3로 송장바코드 스캔시 송장번호 양옆에 a가 붙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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