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발주시 중복주문번호 안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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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사용자 정의판매처(수동판매처)에서 발주서 엑셀파일 업로드 시 이미 이지어드민 상 존재하는 주문
즉, 중복되는 주문번호에 대해서 안내 팝업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중복되는 주문번호의 경우 중복배송의 위험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주문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서는 어떤 주문번호가 중복이기 때문에 주문 업로드가 되지 않는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주문관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환경설정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발주파일 업로드시 중복주문건 안내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환경설정 적용은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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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적용결과 확인

1. 사용자 정의 판매처 1개 및 업로드하려는 발주파일(원본)이 있습니다.
(발주파일에는 총 3개의 주문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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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지송장출력 프록램에서 재고할당 부분배송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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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경우 재고할당 부분배송을 적용해도 합포분리가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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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기능적용(후)

  • 조건은 동일하며,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재고할당 부분배송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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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능적용 결과, 재고가 있는 상품(상의)에 대해서 재고할당 부분배송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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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C/S이력에도 합포제외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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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