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2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CS창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가능합니다.
3. 이지어드민 CS창은 우측 참고 화면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원활한 메뉴얼 이해를 돕기 위해 이지어드민상에서의 주문상태 숙지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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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주문 검색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상단 C/S창을 클릭합니다. |
2.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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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검색된 결과값에서 처리하고자 하는 주문을 선택합니다. |
step 2. C/S 처리하기
case 1. 배송 보류 처리 및 해제
1. 고객 요청 사항에 의해서 혹은 배송전 별도 확인이 필요해서 배송을 막고자 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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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C/S 입력란에 보류 설정 사유를 입력하고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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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보류 상태인 주문에서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반대로 보류 상태를 해제 가능합니다. |
case 2. 배송정보변경
1. 고객요청에 의해 수령자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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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문을 선택하고 배송정보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상세 팝업창에서 수령자명, 수령자 연락처, 수령지 주소, 배송메모, 선착불 정보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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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송장상태인 주문의 배송정보변경을 원하는 경우 송장관리 버튼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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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3. 수기 송장 입력 및 임의 배송 처리
1.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을 통해서가 아닌 자체적으로 송장을 출력했을 경우에 임의로 송장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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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페 팝업창에서 택배사를 지정하고 송장번호를 기재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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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동일한 방식으로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임의로 주문건을 배송 상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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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4. 묶음 배송 및 부분 배송 처리
case 5. 주문 취소 및 취소 철회
1. 고객이 주문 취소를 원하는 경우 전체취소 또는 개별취소 버튼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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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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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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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취소 팝업창에서 이력을 남긴 후 상품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취소된 상품은 취소 상태로 값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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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취소를 철회하고 싶은 경우에는 전체상품복귀 또는 개별정상복귀 버튼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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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취소 철회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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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별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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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상세 팝업창에서 이력을 남기고 정상 버튼을 클릭합니다. |
10. 취소 상태였던 상품이 정상 상태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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