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
ctiweb.ezadmin.co.kr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구성 1) 이지콜센터(프로그램) 2) 이지CTI(관리자 웹페이지)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
step 1. 프로그램 설치
1. 다운로드
|
2. 설치
|
step 2. 프로그램 활용
|
1. 팝업설정
|
2. 팝업설정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3. 팝업설정
|
4. 팝업설정
|
5. 사용자 정보
|
6. 당겨받기
|
7. 전화걸기
|
8. 고객명 검색
|
9. 통화자 검색
|
10. CRM 설정
|
11. CRM 설정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메모: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ㄴ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
12. 고객명 설정
|
13. 고객명 설정
|
step 3. CTI웹 활용
|
1. 로그인
|
2. 홈 화면
|
3. 홈 화면 > 당일 통계 요약
|
4. 홈 화면 > 당일 콜백 통계
|
5. 홈 화면 > 당일 회선별 통계(업무시간)
|
6. 홈 화면 > 추가 버튼
1) 실시간 전광판 2) 미니전광판 3) 모니터링 |
7. 홈 화면 > 실시간 전광판
|
8. 홈 화면 > 미니전광판
|
9. 홈 화면 > 모니터링
|
10. 환경설정 > 회선관리
|
11. 환경설정 > 업무시간설정
|
12. 환경설정 > 콜유형설정
|
13. 환경설정 > 콜백설정
|
14. 일별통계 > 콜 요약표
(call별 취소/교환분석, 월별 통화분석 상세 버튼은 준비중입니다)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