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판매처는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기본판매처와 수동으로 파일을 업로드하는 사용자정의판매처로 구분됩니다.
- 판매처 정보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해 자동발주가 지원되는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판매처 신규등록 후 발주가 정상적으로 이뤄지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주가 잘 되지 않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판매처 신규 등록하기
Case1. 기본판매처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3. 타입에서 기본판매처를 선택하고, 판매처에서 리스트를 확인합니다.
|
4. 리스트에서 추가하려는 판매처를 선택한 후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7.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판매처 아이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을경우 자동발주와 자동송장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
Case2. 사용자정의판매처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3. 타입에서 사용자정의판매처로 지정 후 사용자정의포맷을 선택합니다.
|
6. 사용자정의판매처의 경우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넣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
7. 주문배송관리에서 발주서 포맷을 설정합니다.
|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Case1. 기본판매처
a. 공통사항
1. 판매처 리스트 제일 왼쪽과 오른쪽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페이지가 열립니다.
판매처명을 클릭해도 판매처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
2. 판매처 담당 MD, 판매처 담당자, 이지어드민 담당 MD, 이지어드민 담당자, 이지어드민 공급처 아이디를 기입할 수 있습니다.
|
3.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판매처의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가 일치해야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
4. 관리자 URL, 쇼핑몰 URL, 상품페이지 URL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