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보류해제

이지어드민 헬프
정재우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9월 30일 (월) 04:43 판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valign=top|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보류설정 관련 업데이트된 기능'''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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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보류설정 관련 업데이트된 기능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보류해제 작업 시 자동보류해제 기능 업데이트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을 설정하여 자동해제





step 2. C/S 처리하기

case 1. 배송 보류 처리 및 해제

1. 고객 요청 사항 또는 배송을 내보내기에 앞서 확인이 필요한 주문을 배송 보류 설정이 가능합니다.

  • 접수/송장 상태인 주문만 보류 설정 가능
  • 보류 상태인 주문은 송장이 출력되어 있어도 보류 해제 시까지 배송 처리 불가
  •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을 통해 보류 상태인 주문은 송장이 출력되지 않도록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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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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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류설정창에서 보류 사유를 입력하고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내용을 물류팀에 전달하지 않아도 배송 작업 시 이력 공유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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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알람 기능을 사용하면 지정한 일자에 입력한 내용으로 CS창 우측 상단에 알람 팝업 표시(하단 이미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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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표시된 팝업을 클릭하면 관련 주문건 자동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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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보류가 설정된 주문에는 주문 우측에 보류 상태로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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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면 상단 검색조건의 보류에 체크하고 검색하면 보류 상태인 주문만 조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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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보류 상태인 주문에서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보류 상태인 주문을 해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