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교환주문 발주

이지어드민 헬프
정재곤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10월 28일 (월) 04:29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파일:정)무신사교환00.png
(확대하려면 클릭)

무신사에서 생성된 교환주문은 이지어드민으로 자동 발주 되지 않습니다.(기본값)
무신사에서 생성된 교환주문을 발주하기 위해서는 환경설정 값 변경이 필요합니다.
설정을 변경하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1661-1774)로 연락주세요.







step 1. 무신사 출고형태/구분에 대한 이해

(확대하려면 클릭)

1. 무신사 교환주문은 카페24와 달리 원주문과 다른 주문번호로 생성 되지만
발주 할때 주문구분값을 보고 교환주문건은 자동 발주 하지 않습니다.(기본값)



(확대하려면 클릭)

2. 무신사에서 생성된 교환 주문건의 출고형태는 교환 또는 사용자 교환으로 생성 됩니다.

  • 교환, 사용자 교환 형태의 주문은 자동발주 되지 않습니다.

[[파일::정)무신사교환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3. 교환 주문의 출고구분에는 출고가능과 출고보류가 있으며 출고보류는 자동발주 되지 않습니다.







case 2. 취소주문적용

(확대하려면 클릭)

1. 판매처로 들어온 취소주문건을 자동으로 수집하여 이지어드민 전상상에 적용 합니다.

  • 발주 상태에서는 취소주문건이 적용되지 않으며, 접수단계부터 취소주문적용이 가능 합니다.
  • 자동취소 연동 되는 판매처만 가능합니다.
  • 판매처의 연동 여부는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직접 클릭하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실행되어 자동으로 판매처 주문 취소건을 확인/ 이지어드민 전상상에 적용 합니다.

  • 기본 10분 주기이며, 일부 판매처의 경우 실행 주기에 차이가 있습니다. 링크
  • 이지오토 프로그램이 실행중이어야 하며, 프로그램 종료 시 취소주문적용을 자동으로 수행하지 않습니다.
  • 실시간 적용을 원할 경우 취소주문적용 버튼을 직접 클릭하여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