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번호의 문자 인식

이지어드민 헬프
박유정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11월 25일 (월) 04:39 판 (→‎개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송장번호의 문자 인식 만들기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을 하지 않고, 택배사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출력하는 업체가 주로 이용하는 메뉴입니다.
  • 숫자로만 이루어지지 않은 특수문자, 알파벳, 숫자 혼합 된 송장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
    • 해외송장(라벨)번호를 별도 출력하며 이지어드민에서 주문관리를 해야 할 때
    • 해외송장번호를 이지어드민에 입력 한 후, 상황에 따라 일괄적으로 송장삭제 해야 할 때


2.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교육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3. 환경설정에서 해당 기능을 활성 화 시, 아래 화면에서 처리가 가능한 기능입니다.

주문배송관리 > 송장입력
C/S관리 > C/S
주문배송관리 > 송장일괄삭제(파일)








case1. 송장입력 화면에서 일괄등록

1. 송장번호를 업로드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는 이지어드민의 관리번호와 택배사 송장번호입니다.

  • 이 때 송장번호는 특수문자(-), 알파벳(d,e,s), 숫자(5,4,8,9,8) 로 이루어진 혼합번호로 입력합니다.
  • 엑셀 파일 형식은 Excel 97-2003 통합문서 이어야 합니다.
주문배송관리 > 송장입력

※다음의 정보를 모두 같은 헤더로 인식합니다.

  • 관리번호: 출고번호|관리번호|관리번호2|주문번호(체결번호)|고객사용번호|주문번호|고객주문번호|고객주문번호|예약주문번호
  • 송장번호: 송장번호|등기번호|운송장번호
(확대하려면 클릭)

2. 송장입력페이지에서 해외 택배사로 지정한 뒤, 파일을 선택 후 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3. 업로드 시,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 동시에 배송확인여부를 선택 후, 완료처리 합니다.
  • 배송확인 미체크 시 이지어드민상에서 상태가 송장으로 바뀝니다.
  • 배송확인 체크 시 이지어드민상에서 상태가 배송으로 바뀝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4. 특수문자, 알파벳이 혼합 된 송장번호가 정상적으로 등록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