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합치기

이지어드민 헬프
강민지 (토론 | 기여)님의 2020년 1월 30일 (목) 07:40 판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상품합치기 작업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상품명 중복등록 가능으로 설정 변경해야 합니다.

  •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상품합치기






step 1. 환경 설정 변경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상품명 중복등록 가능'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tep 2. 상품 등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주문배송관리 > 발주 메뉴로 이동합니다.



  • 발주된 주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다음버튼을 누르며 작업, 합포 단계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수령자의 이름, 주소가 동일한 경우

  • 수령자의 연락처가 모두 안심번호일 경우는 자동 합포 (위 주문 중 이지어드민3의 주문)
  • 수령자의 연락처가 모두 안심번호가 아닐 경우엔 수동 합포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주문 중 이지어드민1, 이지어드민2의 주문)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