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비니-모바일 버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이 문서에서는 컨비니 모바일 주문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1. 주문 처리
1. 신규주문 알림 메시지 확인 후, 메시지의 링크 주소를 클릭합니다.
|
2.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Log in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메인화면에서 공지사항, 미처리 주문내역, 완료 주문내역을 확인 가능합니다.
|
4. 신규 주문을 확인하려면 미처리주문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상세 회면에서 신규 주문 내역이 확인됩니다. |
6. 우측 화살표를 클릭하면 주문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7. 송장입력 기능을 통해서 주문에 송장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
8. 송장번호를 직접 입력하는 경우 1.직접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9. 택배사를 확인 후, 운송장번호를 입력하고, 입력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
10. 송장 바코드를 스캔하여 입력하는 경우 2.바코드스캔 버튼을 클릭합니다. |
|
11. 송장의 바코드를 카메라로 스캔 후, 입력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주문에 송장이 반영됩니다. |
2. 기본 택배사 및 연락처 설정
1.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알람을 수신할 연락처와 기본 택배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4. 내용을 입력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반영됩니다. |
3. 일별 통계 확인
1.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일별통계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우측 상단에서 '검색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4. 일자별 주문 현황을 확인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