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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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이지어드민 회수요청 기능으로 택배사에 요청하지 않고, 이지어드민을 통해서 직접 반품 수거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회수요청은 우체국, CJ, 롯데, 한진 택배사만 지원 * 이지어드민 주문 상태가 배송상태인 경우에만 사용 가능 사용 경로 1) CS창 -> 회수 2) C/S관리 -> 회수요청. |
step 1. 회수 요청하기
1. CS창에서 회수를 요청할 주문을 검색합니다. * 주문 상태가 배송인 경우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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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문을 선택하고, 회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중앙 부분의 보내는 분/받는 분 정보를 확인합니다. * 받는 분 정보가 비어 있는 경우에는 회수 주소지를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이후에는 저장된 정보로 지속 사용 가능 * 주의: 우체국, CJ의 경우에는 아래 내용 확인 필수 우체국: 반품 주소는 epost.go.kr에 등록된 회수주소(수정시 epost.go.kr수정) CJ: 반품 주소는 고객코드에 매핑된 회수주소(수정시 고객사 관할 지점 문의) |
4. 고객과 협의된 반품 정산 정보가 있으면 접수정보에 기입합니다. * 반품관리 메뉴와 연동해서 관리 가능 |
5. CS 이력을 입력 후 우측 하단 반품 접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2. 회수상태 조회하기
회수창의 왼쪽 상단에서는 회수상태(요청, 접수, 완료)에 따른 주문 건 조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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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회수를 택배사에 요청한 후, 택배사에 접수가 되면 반품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