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정보를 일괄로 처리 할 수 있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박정윤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3월 18일 (금) 07:25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해당 기능은 전체상품목록 / 현 재고조회 화면에서

이지어드민에 등록해놓은 상품의 정보를 일괄로 변경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상품을 검색, 체크 한 후

'선택상품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일괄변경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step 1. 일괄 상품 삭제

(확대하려면 클릭)


1. 삭제를 원하는 상품을 검색 및 체크 한 후, 선택상품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상품삭제 칸을 설정으로 바꿔줍니다.
선택상품일괄처리2.jpg






3. 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이 삭제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상일4.jpg
  • 상품에 1개 이상의 재고가 있거나, 주문자가 존재하는 상품은 삭제 되지 않습니다.
  • 대표상품을 삭제할 경우, 옵션도 모두 삭제됩니다.


step 2. 일괄 품절 / 품절해제 처리

(확대하려면 클릭)
1. 품절 상태로 변경을 원하거나

품절해제 처리를 원하는 상품을 검색 및 체크 한 후, 선택상품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품절 칸을 설정으로 선택후, 일괄처리 버튼을 누르면 체크한 상품에 일괄로 품절이 걸리게 됩니다.


반대로, 품절 해제를 원할 경우

품절 칸을 해제로 선택 후 일괄처리를 하면 품절상태가 해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상품재고조회에서 입고처리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입고지연관리에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CS창에서 자동반품입고처리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5. 상품 입고지연 관리에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