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상담 방법 안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해당 메뉴얼은 티켓번호를 발급받아, 고객센터 (1668-2343) 에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티켓 발급 받는 방법은 1.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의 발급 2. 전화를 통하여 URL 문자를 받아서 발급
|
1. 채팅상담 하기
채팅상담은 티켓번호 발급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동안,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A. PC 상담
이지어드민에 로그인 하실 경우
|
B. 모바일상담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하실 경우
2번 선택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채팅상담 화면이 열립니다. 해당 화면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신 뒤, 상담 내용 작성합니다. |
2.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 발급하기
A. 티켓번호 발급하기
1.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 티켓발급 이 가능합니다. |
2. 티켓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뜨면서, 필수정보 기재란이 나옵니다.
|
3. 티켓 발급을 클릭하면, 티켓이 발급되었다는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
B. 티켓번호 사용하기
1. 티켓을 발급 받으면, 티켓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2.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시, 발급 받으신 티켓번호를 입력합니다.
|
3. 전화로 발급하기
A. 티켓번호 발급하기
1.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하면 ARS 상담멘트가 확인됩니다.
전화상담 - 1번을 선택합니다. |
2. 티켓번호를 발급받을 경우, URL 문자를 수신할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샵 버튼을 클릭합니다. (통화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URL 문자는 캡쳐화면과 같이 URL 링크가 수신됩니다.
|
3. URL 를 눌러 나오는 화면을 통해서, 도메인 / 아이디 / 비밀번호 / 문의사항(이슈) 를 작성합니다.
모든 내용이 입력이 되면, 하단의 티켓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
B. 티켓번호 사용하기
1. 티켓번호가 발급되면, 해당 티켓번호를 전화 상담 시 입력 해주시면됩니다.
|
해당 화면에서 다시 새로운 티켓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