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 했는데 상품정보가 변경되지 않아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판매처의 상품을 이지어드민에 최초로 동기화를 한 이후에 판매처에서 옵션을 변경하여 재동기화가 필요한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옵션 변경으로 인해 재동기화가 필요한 경우, 이지어드민 웹 동기화 조건을 카페24, 메이크샵에 최초로 상품이 등록된 날짜로 설정하여 재동기화를 해야 합니다.

  • 카페24, 메이크샵 등 자동동기화가 가능한 판매처에만 해당합니다. 상품의 판매처 확인하는 방법
  • 재동기화시에는 변경된 옵션 정보(옵션순서, 옵션명, 추가옵션 등)만 가져옵니다.




Step 1. 판매처 등록일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 해당상품검색


판매처등록일은 전체상품목록에서 해당상품을 검색 후, 판매처등록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이미지의 괄호 속의 날짜가 판매처등록일입니다.

  • 판매처등록일과 화면 왼쪽에 있는 연동코드 혹은 아이디를 메모 해 두세요.
  • 메이크샵의 최초등록일은 메이크샵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상품 재동기화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확대하려면 클릭)

1. 상품동기화 페이지에서 메모해 두었던 판매처등록일을 검색 조건으로 설정합니다.

2. 메모해 두었던 아이디 혹은 연동코드를 입력합니다. 오른쪽 이미지의 괄호 속의 날짜가 판매처등록일입니다.

3. 재동기화한 상품을 클릭하여 제일 아래의 옵션항목에서 수정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