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태그 설정하기

이지어드민 헬프
임채현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6월 22일 (수) 02:25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이 페이지는 재고태그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재고작업을 할 때 원하는 재고태그를 지정하여 작업을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문답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STEP1. 재고태그 생성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재고관리 > 재고로그조회

1. 검색 조건 중 재고태그 옆 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재고태그 추가 할 작업을 선택 후 원하는 재고태그를 입력하고 추가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에서 확인을 클릭하면 재고태그가 생성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수정/삭제 버튼을 통해 재고태그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규로 발주된 주문부터 적용됩니다.
  •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VIP 등급의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