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로그인 그룹설정

이지어드민 헬프
임채현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8월 30일 (화) 00:56 판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500px" |- | valign=top| 이 페이지는 취소철회 주문 조회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취소가 철회된 주문을...)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 페이지는 취소철회 주문 조회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취소가 철회된 주문을 확인해 배송누락이 생기지 않도록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철회확인 가능 판매처>

취소철회연동이 안되고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TEP1. 취소철회 주문 확인하기

  • 판매처에서는 취소철회 상태인데 이지어드민에서는 취소 상태인 주문이 조회됩니다.
  • 판매처로 취소철회 접수 후 이지오토 자동발주하는 시점에 이지어드민으로 취소철회가 연동됩니다.
  • 자동발주 판매처 중에서 취소철회확인 기능을 지원하는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메인화면에서 확인하기

메인화면 > 좌측상단 > 취소철회확인

1. 최근 일주일동안 취소철회로 연동된 주문 수를 보여줍니다.

  • 숫자가 0이면 검정색, 1 이상이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숫자를 클릭하면 취소철회조회 메뉴로 이동합니다. 검색을 누르면 미확인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취소철회조회 메뉴에서 확인하기

C/S관리 > 취소관리 > 취소철회조회

1. 판매처별로 취소철회된 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으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원하는 조건으로 취소철회 주문을 검색합니다.
  • 작업일/작업자는 취소철회를 선택확인 또는 선택취소한 주문만 검색 가능합니다.
항목 설명
취소철회접수일 이지오토로 취소철회 내역이 연동된 날짜 및 시간
발주일 이지어드민으로 발주한 날짜 및 시간
취소일 이지오토로 연동된 취소 날짜 및 시간
주문일 판매처에서 주문한 날짜 및 시간(발주서 포맷세팅 필요)
배송일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날짜 및 시간
작업일 취소철회 주문을 선택확인/선택취소한 날짜 및 시간
작업자 취소철회 주문을 선택확인/선택취소한 아이디
작업 전체/확인/미확인(기본값) 중 택1




STEP2. 취소철회 주문 처리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1. 판매처 사이트에 접속해 취소철회 주문이 맞는지 확인 후 CS창에서 정상복귀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체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



(확대하려면 클릭)
2. 정상복귀 한 주문을 보류해제 및 송장출력, 배송처리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류설정 : step2. 보류해제 하기/송장출력/배송처리>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취소관리 > 취소철회조회
(확대하려면 클릭)
3. 취소철회 주문을 체크 후 선택확인을 클릭하면 상태가 확인으로 변경됩니다. 확인 작업을 한 작업자 아이디와 작업일자도 표시됩니다.
  • 선택확인을 하면 판매처에서 다시 취소접수 시 이지오토 자동취소가 연동 됩니다.
  • 선택확인을 하지 않고 CS창에서 정상복귀만 하면 판매처에서 다시 취소접수 시 연동되지 않습니다.
  • 확인 처리를 해도 주문이 정상으로 변경되지는 않으며, CS창에서 정상복귀를 해야 합니다.

<전체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4. 확인 작업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 주문 체크 후 선택취소를 클릭하면 상태가 미확인으로 변경됩니다. 작업자/작업일자는 선택취소한 작업이력으로 변경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