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매칭정보조회 메뉴에서는 판매처에서 들어온 주문의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상품의 매칭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매칭된 내역은 조회가 불가하며, 주문배송관리 > 발주 > STEP.3 매칭단계에서 작업자가 직접 매칭한 내역만 조회됩니다.)
|
|
step 1. 검색조건 설정 및 조회하기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원하는 매칭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
|
설명
|
날짜
|
등록일: 매칭정보가 등록된 날짜로, 기간을 선택하여 해당 기간에 매칭된 내역만 검색합니다.
전체: 설정한 기간과 관계없이 전체 매칭된 내역을 검색합니다.
|
상품태그
|
검색하고 싶은 상품태그를 선택하여 해당 태그가 지정된 상품만 검색합니다.
모든태그포함: 선택한 상품태그가 다수일 경우, 선택한 모든 태그가 지정된 상품만 검색
1개이상포함: 선택한 상품태그가 다수일 경우, 선택한 태그 중 1개라도 지정된 모든 상품 검색
제외: 체크 시 선택한 상품태그가 지정된 상품은 제외
(상품태그 지정 방법: 상품태그 추가하기)
|
등록자
|
매칭을 진행한 작업자의 사용자명을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
연동코드
|
상품동기화가 진행된 상품의 연동코드를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
수량
|
매칭된 수량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 2개 이상으로 조회 > 주문수량이 1일 때, 매칭수량이 2개 이상 또는 세트매칭된 내역이 조회됩니다.)
|
|
|
EX. 오늘 판매처 상품코드가 1111로 발주되어 '당일배송' 상품태그가 지정된 상품과 매칭한 내역
설정한 조건에 부합하는 매칭내역만 조회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step 2. 매칭정보 삭제하기
오매칭을 하였을 경우, 매칭정보 조회에서 해당 상품정보를 검색하여 삭제가 가능합니다.
- 매칭내역을 삭제한 주문 건은, 다음 발주 시 다시 매칭화면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오매칭 한 경우 매칭정보 삭제가 필요하며, 삭제 후 다음 발주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다시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를 참조 해 주세요.
|
|
관련 FAQ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