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 상품관리
개요
판매처별 상품관리에서는 이지어드민의 상품을 판매처에 등록,수정 및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판매처는 스마트스토어 이며, 본 메뉴얼은 해당 판매처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또한, 위 기능은 환경설정 > 판매처별 상품관리 사용 설정 이 열려있어야합니다. 사용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STEP 1. 스마트스토어 API 등록
[스마트스토어 센터( https://sell.smartstore.naver.com/#/home/about ) > 스토어 전시관리 > 스토어 관리]
1. API 사용 설정 은 사용 API 대행사 [상품 API] 를 이지어드민으로 선택 후,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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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관리 > 판매처관리 > 판매처목록]
2. 설정할 스마트스토어 판매처 앞에 [수정] 버튼 선택 시, 판매처 정보 변경 팝업이 뜹니다. 복사한 API 연동용 판매자ID 를 보안코드2 항목에 복사해서 넣습니다. |
STEP2. 상품 등록 하기
[상품관리 > 판매처별 상품관리 > 상품등록] 1. 상품등록은 총 4단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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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먼저, 등록 원하시는 상품과 판매처를 체크 후, 하단에 선택상품등록을 선택합니다. |
3. 저장 이후, 이지어드민으로 서비스가 고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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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으로 접속하여 G마켓/옥션 판매처 수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
5. API 버전을 API로 변경 후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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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주문 API가 이지어드민 인 경우
1. 주문 API가 이지어드민인 경우 따로 설정 할 부분은 없습니다. |
2.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으로 접속하여 G마켓/옥션 판매처 수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
3. API 버전을 API로 변경 후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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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이력확인
[상품관리 > 판매처별 상품관리 > 작업이력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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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판매자 계정(ID) 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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