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번호 새로발행 자동 체크

이지어드민 헬프
김한비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2월 15일 (수) 05:05 판 (→‎개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송장이 발번된 주문(상태: 송장)에 대해 재출력 하시는 경우

새로운 송장번호 또는 기존 송장번호로 출력될 수 있도록 기본값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환경설정이 별도로 존재하며 송장출력 메뉴와 CS창 [송장출력] 메뉴를 각각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설정 변경은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A. 송장출력 메뉴에서 재출력

주문배송관리 > 송장출력


상태를 송장으로 설정 후,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되며, CS이력에 [송장재발행] 이력이 남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되며, 하단에 재출력 횟수가 기재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 CS창에서 재출력

CS창에서 원하는 주문을 검색한 뒤,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인 경우


출력 화면의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되며, CS이력에 [송장재발행] 이력이 남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출력 화면의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되며, 하단에 재출력 횟수가 기재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