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일괄배송처리한 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10일 (화) 09:08 판 (새 문서: || 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File:s배송일...)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파일:S배송일괄확인1.jpg
(확대하려면 클릭)

|}


||

파일:S배송일괄확인2.jpg
(확대하려면 클릭)

|}

||

파일:S배송일괄확인3.jpg
(확대하려면 클릭)

|}



송장을 일괄배송 처리한 경우 확인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 : 이지송장출력에서 일괄배송처리하는 화면


송장일괄배송처리확인1.png





송장일괄배송처리확인2.png


일괄배송처리 확인하기


1. CS창에서 날짜를 일괄배송처리한 배송일 기준, 검색조건을 CS내용(시스템), 검색어를 ‘송장출력 배송처리’로 입력하여 검색한다.


2. 해당하는 주문 리스트가 뜨는데 우측 하단을 확인해보면 송장출력 배송처리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송장출력프로그램을 통해 배송처리를 했다는 뜻으로 일괄배송처리 할 경우 해당 키워드가 입력된다.


송장일괄배송처리확인3.png


일괄배송처리 확인하기

3. CS에서 해당 주문들의 주문정보를 확인해보면 배송 POS일이 같은 점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