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

이지어드민 헬프
김민지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4월 18일 (화) 05:27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은 접수상태의 전체 주문 건의 상품을 교환하는 기능입니다.

접수상태의 전체 주문 건만 교환되며 매칭내역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A. 상품교환하기

[CS창]

1. 상품을 교환하고자 하는 주문 건을 검색합니다.

예시는 상품코드: S13753인 모이스춰 립밤 초코향 상품 주문 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상품교환 버튼을 클릭한 후 접수주문 전체교환에 체크 후 교환 처리 합니다.

환경설정이 변경되어있지 않으면 접수주문 전체교환 메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예시는 상품코드: S13753인 모이스춰 립밤 초코향 상품 > 상품코드: 14052 브이콘 상품으로 교환하는 예시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교환작업한 주문 건 뿐만 아니라 동일 상품을 주문한 접수상태의 주문 건에는 모두 C/S 부분에 교환마크가 생기며

CS이력에는 상품교환 이력과 접수주문 전체상품 교환[S13753=>14052] 이력이 남습니다.

  • 판매처 상품명, 판매처 옵션은 변경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모이스춰 립밤 초코향 상품을 구매한 다른 주문 건도 브이콘 상품으로 상품교환되어있으며

CS이력에 접수주문 전체상품 교환[S13753=>14052] 이력이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CS창

상품교환

오매칭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