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업로드 시 여러개 파일 업로드 허용

이지어드민 헬프
이수진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6월 12일 (월) 07:48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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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수동 발주시 한 판매처에 업로드 해야 할 파일이 여러 개인 경우, 파일들을 선택하여 한 번에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 사용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Step1. 발주 시 파일 선택

[주문배송관리 > 주문관리 > 발주]

1. 발주하실 판매처의 업로드 버튼을 눌러, 파일 선택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키보드의 Ctrl키를 누르고 파일을 하나씩 클릭 또는, 드래그를 통해 파일을 선택한 뒤 열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선택하신 파일의 개수를 확인 후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대량 SMS/알림톡 전송 상태의 경우, 4가지 단계가 존재합니다.


대량SMS/알림톡이력 SMS/알림톡이력 상세 전송상태
1 접수 대기 전송버튼을 누른 직후, 해당 SMS/알림톡 전송내역 접수된 상태
2 전송중 응답대기 해당 SMS/알림톡이 전송 중인 상태
3 결과수신중 응답대기 통신사로부터 전송결과 응답을 받기까지 대기중인 상태

(수신상태에 따라 최대 48시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4 전송완료 전송완료 해당 SMS/알림톡이 전송 완료된 상태
(확대하려면 클릭)







B. 전송실패 사유 알아보기

1.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에서 원하시는 전송이력의 상세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시: 010-0000-0000(없는 번호)에 전송한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2. 오류 항목의 아이콘에 커서를 올리시면, 전송실패 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전송한 건의 경우, (201)착신가입자 없음(미등록), 즉 존재하지 않는 번호로 인해 오류가 발생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MS/알림톡 전송 오류 사유는 링크 참조 : SMS/알림톡 전송결과 오류내용
이 외의 사유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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