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일일매출을 볼 수있는 화면으로 하루동안 총 주문개수와 총 판매금액을 판매처별로 요약하여 보여줍니다.
또한 하루동안 주문처리한 내역을 송장개수, 배송개수로 확인이 가능하며,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을 순위별로 볼 수 있습니다.
step 1. 당일판매분요약표 내용 알아보기
당일판매분요약표 에서는 매출을 요약해서 보여줍니다.
- 매출 : 정산룰의 의한 판매금액및 정산예정금액
|
|
step 2. 판매처별 당일 총 매출 조회하기
날짜 및 판매처를 지정하여 매출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항목 |
설명
|
날짜
|
발주일, 주문일, 송장일, 배송일 선택 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판매처 |
특정 판매처 또는 판매처 그룹별으로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취소 |
전체(검색기간의 발주건 전체), 제외(취소 포함), 또는 취소 건만 선택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사은품 |
전체, 사은품 제외, 또는 사은품 건만 선택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보류 |
전체, 보류 제외, 또는 보류 건만 선택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
|
a. 카테고리
상품에 설정한 카테고리 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카테고리 설정은 상품관리 > 상품수정 또는 상품일괄선택수정에서 가능합니다.
- 카테고리 추가하기
|
|
b. 주문
주문에서는 발주서에 표시된 줄 수만큼 주문수량이 보여집니다.
- 주문수량 = 일반(하나의 단품주문) + 합포(여러개주문이 하나로 합쳐진 것)
- 확장주문검색에서 조회한 주문개수 = 발주서 줄 수
|
|
c. 송장
송장 에서는 조회한 검색일에 발주한 주문 중 송장출력수량이 표시됩니다.
|
|
d. 배송
배송 에서는 조회한 검색일에 배송처리한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e. 반품
반품 에서는 조회한 검색일에 배송후 취소/교환 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반품 도착일 기준입니다.
- 반품관리에서 처리한 내역 기준으로 확인 가능 합니다.
- 반품관리방법
|
|
f. CS이력
당일판매분 요약표에서 당일 C/S이력의 항목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항목별 숫자(건수)는 C/S창에서 입력된 각 통계가 집계되는것 입니다.
- cs이력 항목은 환경설정에서 추가, 삭제, 수정이 가능하며 조정이 필요한 경우
이지어드민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 드립니다.
|
|
g. 판매순위별 상품리스트
우측에 위치한 판매순위별 상품리스트는 당일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부터 순서대로 보여집니다.
상품명을 클릭하면 각 판매처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해당 상품의 옵션별 주문수가 나타납니다.
이를 통해 인기있는 상품별 컬러 및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항목설정을 통해 원하는 조회항목 및 다운로드 항목을 추가,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
step.3 조회 결과 확인 및 다운로드
판매처별로 매출과 주문수량, 상품수량이 표시됩니다.
-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판매처별 상품수량을 엑셀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항목 |
설명
|
판매금액
|
정산룰에 의한 판매가
|
정산예정
|
정산룰에 의한 정산예정금액
|
주문수량 |
발주서 원본파일의 엑셀 줄 수 (발주갯수)
|
상품수량 |
해당 주문건에 매칭된 상품의 수량
|
|
|
step.3 조회 결과 확인 및 다운로드
판매처별로 매출과 주문수량, 상품수량이 표시됩니다.
-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판매처별 상품수량을 엑셀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항목 |
설명
|
판매금액
|
정산룰에 의한 판매가
|
정산예정
|
정산룰에 의한 정산예정금액
|
주문수량 |
발주서 원본파일의 엑셀 줄 수 (발주갯수)
|
상품수량 |
해당 주문건에 매칭된 상품의 수량
|
|
|
관련 FAQ
판매처별정산통계
어드민상품매출통계
판매처상품매출통계
판매처그룹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카테고리 추가하기
반품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