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작업 취소 가능

이지어드민 헬프
전보경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8월 9일 (수) 03:28 판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500px" |- | valign=top| 재고 작업을 진행한지 1시간이 지나지 않았고, 본인이 작업한 이력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재고 작업을 진행한지 1시간이 지나지 않았고, 본인이 작업한 이력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재고 변경 이력이 삭제되며, 재고도 원복됩니다.

해당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A. 발주 시 품절상품 검색제외

case1. 발주 시 품절상품 검색제외 사용 시

[주문배송관리 > 발주 > step3 매칭]

step3 매칭 단계에서 품절된 상품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참조 : 품절 / 임시품절 설정하는 방법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발주 시 품절상품 검색제외 미사용 시


[주문배송관리 > 발주 > step3 매칭]

step3 매칭 단계에서 품절된 상품이 검색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 C/S 품절상품 검색제외

case1. C/S 품절상품 검색제외 사용 시

[C/S관리 > 일반관리 > C/S (cs창)]

CS창에서 상품교환, 상품추가, 주문생성, 주문복사 시 품절된 상품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예시이미지 : 상품교환

참조 : 품절 / 임시품절 설정하는 방법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C/S 품절상품 검색제외 미사용 시


[C/S관리 > 일반관리 > C/S (cs창)]

CS창에서 상품교환, 상품추가, 주문생성, 주문복사 시 품절된 상품이 검색됩니다.


예시이미지 : 상품교환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