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혹은 관리자 계정에서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Case 1. 메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계정 정보 관리 선택]

  •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관리자 계정에서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기존 비밀번호,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후, 비밀번호 확인을 위해 설정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요청하신 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 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이지어드민 재로그인 후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사용자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관리자 계정으로만 가능합니다.


1. 아이디 또는 이름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자 정보 수정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 누르셔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새로 설정할 비밀번호를 입력 후, 비밀번호 확인 란에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요청하신 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 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이지어드민 재로그인 후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