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
|
- 비밀번호를 바꾸거나 초기화 싶은데 어디에서 하는건지 궁금해요
- 접속한 아이디의 비밀번호 변경은 내정보수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참고 : 사용자관리에서는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