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일괄삭제(조회)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송장일괄삭제(조회)에서는 등록한 송장을 일괄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송장입력일시와 검색조건(관리번호,수령자 등), 판매처 또는 택배사를 지정하여 검색 후 주문에 입력된 송장번호를 일괄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송장상태주문이 모두 접수상태로 변경됩니다.

배송주문포함 체크 여부를 통해 배송상태주문건에 대해서도 일괄로 송장삭제하여 접수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 주의 : 해당 송장 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tep 1. 송장일괄삭제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조회하여 삭제하기

[주문배송관리>송장일괄삭제(조회)]

1. 일괄 삭제할 송장의 송장입력일과 입력시간, 검색조건(관리번호,주문번호,수령자,우편번호,송장번호)

또는 판매처, 택배사를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배송상태의 주문도 포함하여 검색하려면 배송주문포함 체크 후 검색합니다.



※ 배송주문의 송장을 삭제할 경우 판매처에 등록된 송장번호는 직접 수정하셔야합니다.

배송주문도 송장삭제에 포함시키시겠습니까? 라는 내용의 팝업내용을 꼭 숙지하시고 확인 눌러주세요.

 


(확대하려면 클릭)
2. 선택 송장삭제 또는 전체 송장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송장을 삭제합니다.


A. 선택 송장삭제

검색 후 조회되는 송장 중 삭제하고자 하는 송장번호만 체크한 후 선택 송장삭제 클릭 시

체크한 송장번호만 삭제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 전체 송장삭제

별도로 체크할 필요없이 검색된 송장에 대해 전체 삭제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파일로 삭제하기

[주문배송관리>송장일괄삭제(파일)]

파일로 삭제 버튼 클릭 시 주문배송관리 > 송장관리 > 송장일괄삭제(파일) 메뉴로 이동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

참조. 송장일괄삭제(파일)

  

    

step 2. 주문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CS, 주문배송관리>확장주문검색2]

CS창이나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 송장 ㅡ>접수로 주문상태가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송장관리

송장일괄삭제(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