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주소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23일 (월) 05:47 판 (새 문서: <div>__TOC__</div>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 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주소정...)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주소 정제 오류가 떠요
택배사 전산상의 주소와 매칭이 되지 않을 경우 해당 현상이 발생합니다.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


참고 : 주소정제 오류 화면


주소정제오류1.png



주소정제오류2.png


주소정제오류 처리하기


1. 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오류목록에 주소정제 우편번호 오류 라고 떠있는 경우에는 오른쪽의 수정버튼을 누른다.


2. 주문정보수정 화면에서 주소를 드래그하여 복사한다.


주소정제오류3.png



3. 웹에서 해당 주소를 검색하여 실제 주소와 비교하여 누락된 부분을 확인한다.


4. 확인한 주소를 입력하고 수정하기 버튼을 누른 후 출력이 가능하다.

※택배사 전산에 따라 신주소가 인식이 될 수도 있고, 구주소로 인식이 될 수도 있으므로 입력한 주소가 인식이 되지 않으면 다른 주소를 입력해봅니다.

그래도 처리가 되지 않으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주소정제오류4.png



5. 웹에서 정확하게 확인이 되지 않는 주소는 구매자와 통화하여

실제 주소를 확인한 후 CS화면의 배송정보변경 메뉴에서 주소를 변경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