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주소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요
|
step 1. 오류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
|
|
step 2. 주소 수정하기
고객주소(배송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검색한 정확한 주소를 주소칸에 입력한 뒤 수정하기를 클릭합니다.
- 주소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었다면 오류목록있던 주문이 사라지고 출력목록에 주문이 나타납니다.
- 택배사 전산에 따라 신주소가 인식이 될 수도 있고, 구주소로 인식이 될 수도 있으므로 입력한 주소가 인식이 되지 않으면 다른 주소를 입력해봅니다.
- 그래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C/S창 > 주문 검색 > 배송지변경
|
|
|
|
관련 FAQ
- 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주소 정제 오류가 떠요
- 택배사 전산상의 주소와 매칭이 되지 않을 경우 해당 현상이 발생합니다.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
참고 : 주소정제 오류 화면
주소정제오류 처리하기
1. 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오류목록에 주소정제 우편번호 오류 라고 떠있는 경우에는 오른쪽의 수정버튼을 누른다.
2. 주문정보수정 화면에서 주소를 드래그하여 복사한다.
3. 웹에서 해당 주소를 검색하여 실제 주소와 비교하여 누락된 부분을 확인한다.
4. 확인한 주소를 입력하고 수정하기 버튼을 누른 후 출력이 가능하다.
※택배사 전산에 따라 신주소가 인식이 될 수도 있고, 구주소로 인식이 될 수도 있으므로 입력한 주소가 인식이 되지 않으면 다른 주소를 입력해봅니다.
그래도 처리가 되지 않으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5. 웹에서 정확하게 확인이 되지 않는 주소는 구매자와 통화하여
실제 주소를 확인한 후 CS화면의 배송정보변경 메뉴에서 주소를 변경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