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23일 (월) 08:39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위와 같은 오류메세지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 두 곳(예: 쿠팡1, 쿠팡2)에서 같은 딜을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앞으로도 같은 딜을 판매할 예정이라면, 두 판매처 간 교차발주가 허용하도록 설정하여 두 판매처 각각 같은 딜의 주문을 이지어드민에서 발주완료할 수 있습니다.

단, 교차발주검사는 판매처상품코드, 주문번호 등을 검사하여 중복발주를 방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교차발주를 허용하게 되면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수정버튼 클릭 > 교차발주검사 미사용 설정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