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24에서 버전 업그레이드를 했는데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25일 (수) 12:11 판 (새 문서: <div>__TOC__</div> ==<big>'''개요'''</big>== <br> 까페24에서 진행하는 업그레이드 종류 따라 이지어드민에서 설정하는 부분이 달라집니다. <br>...)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까페24에서 진행하는 업그레이드 종류 따라 이지어드민에서 설정하는 부분이 달라집니다.
업그레이드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갖고 설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업그레이드 정보나 내용을 모르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 바랍니다.
 




step 1.


파일:S까페업그레이드1.png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카페24 API 업그레이드








카페24에서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따로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업그레이드 종류에 따라 설정하는 부분이 다릅니다. 어떤 업그레이드인지 모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참고 : 이지어드민 판매처, 상품동기화 화면


버전업그레이드1.png



버전업그레이드4.png


카페24 API 업그레이드

1. 카페24에서 API 업그레이드를 하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판매처 목록에서 판매처 오른쪽의 수정버튼을 클릭한다


2. 판매처정보수정 메뉴에서 API Version을 1.0에서 2.0으로 변경한 후 저장한다



버전업그레이드5.png


카페24 솔루션 업그레이드

3. 카페24에서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경우에는 자동매칭을 사용할때 발주중 매칭화면에서 많은 수동매칭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다


4. 이지어드민 상품관리> 상품동기화에서 기간을 넉넉하게 잡고 상품 Sync를 눌러 재동기화를 진행 한 뒤에 다시 매칭작업을 진행하면 수동매칭내역이 줄어든 것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