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24에서 메이크샵으로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26일 (목) 02:26 판 (새 문서: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br> 개인적으로 판매처를 변경 및 설정한 후 기존 판매처의...)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판매처를 변경 및 설정한 후 기존 판매처의 주문을 가져온 경우엔 중복발주가 됩니다.

  • 이지어드민을 기준으로 배송은 기존 판매처의 주문으로 해야되며, 기존 판매처의 미배송 주문은 신규 판매처에서 찾아 취소를 잡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양쪽 판매처로 중복 배송이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신규 판매처에 들어온 기존 판매처의 주문은 반드시 수동으로 배송처리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