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시 송화인(보내는 분)정보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어드민웹에서 송화인 정보를 입력하면 송장에 고정적으로 송화인 정보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송화인 정보는 모든 판매처가 하나의 송화인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각 판매처별 다른 송화인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2가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송화인 = 보내는 분
  • 단, 개인적으로 송화인 정보를 등록 또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필요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송화인정보를 설정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모든 판매처에 하나의 송화인 정보 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 송장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은 개인적으로 수정되지 않는 페이지 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 화면하단에 + 송장 카데고리를 찾습니다.


2. 송화인 주소, 연락처, 우편번호 등 송장에 출력될 정보를 입력합니다.


3. 설정한 내용으로 저장이 완료되면 이지송장출력에서 송장을 출력하면 등록한 송화인 정보로 출력됩니다.

  • 송화인 정보 등록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각 판매처별 다른 송화인 정보 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 송장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은 개인적으로 수정되지 않는 페이지 입니다.

  • 설정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1. 판매처별 송화인 정보 사용 를 선택하면 각 판매처별로 송화인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수정


2. 환경설정에서 설정이 변경되면 개인적으로 아래의 순서대로 판매처마다 송화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판매처 목록에서 판매처를 선택한 후 화면우측 수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송화인 정보에 내용을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화면하단의 저장을 클릭합니다.

  • 같은 방법으로 나머지 판매처도 각 각 다른 송화인 정보를 입력한 뒤 저장하면 판매처에 따라 송화인 정보가 다르게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