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철회란 고객의 주문 취소요청에 따라 주문 취소작업후, 고객이 변심에 의해 다시 주문취소를 철회하는 것을 취소철회라고 합니다.
즉, 주문취소를 철회하고 다시 주문을 요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다가 철회하고 주문을 받고자 할 때, 이미 이지어드민에 취소처리된 경우 배송누락이 발생합니다.
취소철회조회는 이런 주문들만 조회하여 배송누락을 없앨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CS관리 메뉴 > 취소철회조회 or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
step 1. 메인화면에서 취소철회 확인
1.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항목의 숫자를 클릭합니다.
- 해당 숫자는 지난 1주일 동안 미확인된 취소철회건을 의미합니다.
|
2. C/S관리 메뉴의 취소철회조회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
3.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해당하는 취소철회주문이 조회됩니다.
|
4. 조회된 내역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관리번호 클릭 |
이지어드민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주문번호 클릭 |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
선택확인 버튼 클릭 |
주문 왼쪽 체크박스에 체크한 주문 건들을 일괄 확인처리합니다.
|
확인취소 버튼 클릭 |
주문 왼쪽 체크박스에 체크한 주문 건들을 일괄 확인취소합니다.
|
|
관련 FAQ
|